Korean HOME    |        |    치아 씨    |    약 초    |    로얄 제리  |    크림, 기름, 젤   |    MSM

 Act. Charcoal (활성탄)
 Effectiveness (효과)
 History (역사)
 Poultice (습포)
 Testimonials (사용후기)
 Use (사용법)




Buy Activated Charcoal, Tablets, Capsules, poultice patch, and Powder

숯의 치료 경험담

최준영 (1989년 9월 5일)

경험 1

고사리를 따러 산에 다녀온 후 양팔에 진물이 나고 가렵다고 부어오른 양팔을 내보이는 아주머니에게 숯가루 1숟갈을 드시게 한 후 양팔에 숯가루를 발라주고 천으로 싸매 준 한 시간 후 가려움 대신 후끈거린다더니 다음날 진물이 마르고 딱지가 생겼다며 다시 바르기를 원해서 1주일 동안 동일한 방법으로 치료하니 말끔히 나았습니다. 

경험 2

목장에서 송아지 돌보는 일을 하던 어느 날 눈 주위가 가려웠습니다. 의상 진단에 의해 안연고를 바르고 하루가 지나니 눈 주위가 빨갛게 부어으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눈 주위를 깨끟이 씻은 후 곱게 간 아마씨 가루 조금과 숯가루 조금을 물에 개어 거즈를 누에 대고 하루가 지난 후 고름 같은 찌꺼기가 거즈에 묻어 나왔습니다. 사흘간 동일한 방법으로 치료하니 말끔히 나았습니다.

경험 3

함께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복통으로 고통스러워해 숯가루 1숟갈을 드시게 한 후 편히 눞도록 하였더니 1시간 후에 나았으며, 약 이름을 물어보시기에 숯가루 한 통을 드렸더니 후에 그 분은 숯가루 애용자가 되셨습니다.

윤은숙

경험 1

뉴욕 스테이톤 아이랜드 시내에서 침대 수 320 규모의 양로원에서 간호원으로 근무하는 본인은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 신자인 간호원장과 협력하여 금년 초 본원에서 발발한 바이러스서 유행병증인 고열 및 설사를 숯가루 치료로 성공적인 효과를 보았다.
다음은 제일 먼저 병의 중상이 시작된 한 병동 (전체 8병동 중)의 실제 보고이다. 1987년 12월 31일에서 1988년 1월 10일 사이에 발병율운 전체 입원환자 4-명중 23명이었는데 처음에 우리는 일상적인 치료법인 1. Binding Diet(식이요법), 2. Tylenol (해열제), 3. Enteric Precaution (위장 분비물을 통한 전염 예방책), 4. (설사약), 5. 대변까지 검사들을 시작했으나 1월 5일까지 별 차도없이 계속 다른 병동에까지 전염되어 주 보건 당국에 보고를 해야 할 단계에 이르러 우리는 병원장을 설득시켜 숯가루를 사용해 보기로 했는데 현대 첨단 의학만을 믿는 의사로 하여금 숯 치료를 처방 받기에는 사람의 말로만 할 수 없는 성령의 역사가 있엇다고 믿는다. 먼저 발병자 중 가장 심한 환자 5묭을 선정하여 처방을 받은 후 우리는 함께 이 일을 위하여 열렬한 믿음으로 기도하였다.
반신반의하는 병원장의 특별 처방을 받아내긴 했지만 정작 투약할 간호원들이 믿을수 없다는 듯 온갖 질문 공세를 하며 꺼려해서 어떤 경우에는 본인이 투약했으며 그들 중 환자는 튜브를 통해 영양을 공급받는 환자여서 다른 환자들이 캡슐을 경구 투여 받는 대신 숯가루를 투입했다.
5명의 선정된 환자 중 1차 투약 (4캡슐) 후 전원이 즉시 설사가 멎었는데 한 환자는 2일 후 재발하여 2번 더 투약했으며 나머지 두 환자는 첫번꺠 투약 후 완전 치유되었고 튜브 영양 수급지는 3일 후 재발하여 1번 더 투약하였다.
이 경험으로 병원장 및 간호원들의 이해를 얻게 되어 이제 본원에서는 설서병이 났을 때의 일상적인 포준 치료법 (Routine Treatment)으로 :

  1. Advanced Charcoal 4 Capsules Now (활성탄을 4알 즉시 투약).
  2. 2 Capsule after each L.B.M. for 48 hrs (그 후 설사가 날때마다 48시간 동안 2알씩 투약)

이후로 많은 직원들의 관심도가 높아져 개인적으로 숯치료를 외용 및 내복하는 사람도 많이 생겨 "자연치료 만세"를 부르게 되었다.

경험 2

1988년 3월 29일에 89세된 한 여자 환자는 정신이 혼미하나 행동은 빨라 늘 주의에서 돌보았었다. 어느날 아침 한 보조간호원이 아침식사 후 식탁을 청소하면서 Rubbing Alcohol (소독용 알콜)을 사요했는데 순 식간에 이 환자는 그 병을 나꿔채 약 100~150cc 가량을 마셔버렸다. 우리는 즉시 환자를 인근 종합병원 응급실로 보냈는데 6시간 후 되돌아온 환자의 응급실 치료기록에 보니 숯을 경구 투약한 후 결과가 무사했음을 확인하고 다시 양로원으로 보내졌으며 현재까지 아무런 부작용없이 지내고 있다.

아가따 뜨레쉬 의사 (유치파인 천연의료원 원장)

많은 구식의 치료제들이 시대에 두떨어진 것들이 되었는데 그것들이 효과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 그것을 적용하는데 있어서 준비하는 것과 일하는데 좀 수고롭기 때문이다. 이전에 우리는 치료에 대한 생각이 서로 달랐다. 사람들은 치료를 위해서 인체의 정결이나 생리학적 기전의 자극에 의존했다. 디스크에서 유방암까지 이르는 모든 종류의 치료를 돕고 자극하는데는 실제적으로 수 천개의 기전이 있다. 목욕이나 운동 혹은 마시자를 하는 것 같은 단순한 방법이 혈액 세포로 하여금 염증을 낮게하고 감염을 방지하도록 자극할 수 있다. 이러한 세포의 활동은 설탕이나 기름 혹은 감염을 저항할 때는 없어야 할 음식물 등에 의해서 억제될 수있다. 어떤 부분의 순환은 그 부분에 직접적으로나 약간 떨어진 부위에 뜨겁거나 찬 것을 적용함으로 자극 될 수 있다. 그 예로 머리의 울혈이나 두통에 온존욕 (뜨끈뜨끈한 물에 발을 담드는 것)을 하는 것을 예로 들을 수 있다. 이 온족용 치료는 코막힌 데, 목 아플 떄, 치통 및 머리와 목에 관련된 다른 불편함이 있을때에도 할 수 있다.
현 시대는 한 기관에서 부터 다른 기관이나 장기에서 힘을 빌리는 식의 현대 약학으로 인체의 생화학을 바꾸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러나 모든 빌린 힘은 다시 같아야만 한다. 어떤 때엔 죽을 때까지 계속 갚아야만 하는 사람도 있다. 큰 수술이나 약을 사용해야 할 때는 꼭 잘 고려해 보아야 한다. 어떤 약이 어떻게 자극하느지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이전에 합리적인 치료라고 불리던 간단한 치료제들은 약의 해와 부작용들이 없는 참으로 효과적인 약인 것이다.
신체를 정결케 하는 것은 숯으로 할 수 있다. 숯은 인체의 정격과정에 있어서 독소들을 흡수할 수 있는 많은 틈과 면들이 있는데 물질들을 흡수할 수 있는 놀랄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1쿼터들이의 병은 단지 1쿼터의 암모니아 가스밖에 수용하지 못하지만 숯가루 1쿼터를 암모니아 가스 있는곳에 놔두면 80쿼터의 암모니아 가스를 흡수하게 된다. 숯은 세계적인 해독제로 불려지고 있다.
숯은 내복용으로 혹은 외용으로 사용되는데, 내복용의 경우는 자가발생적으로 외부발생적이든, 심한 독이든 약한 독이든 감에 독을 먹였을 때, 독감이나 열, 복부가 팽창하게 되거나 불편을 느낄 때, 가스 혹은 신드롬이 있을 때 숯알약(정제)을 복용하면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경험 1

숯은 또한 반죽으로 사용될 수 있다. 별에 쏘이면 알레르기가 심하여 심하게 붓는 어떤 환자가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는 벌을 키웠는데 그녀는 자라면서 여러번 벌에 쏘였었다. 여러 해 전에 벌에 쏘였을 때 두시간 이상 숨을 깊이 쉬지 못하여 늑막염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녀가 벌에 쏘이면 죽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듣고 그녀는 자기 아버지의 벌 키우는 곳에서 가까운 도시로 이사갔다. 여러해 동안 벌에 쏘이지 않않지만 어느 날 아침 8시에 벌에게 엄지손가락을 쏘이게 되었다. 즉시 그녀는 땀이 나고 두통이 생기고 엄지손가락이 붓기 시작했다. 그녀는 숯을 바른지 10분 후에 통증과 두틍이 가라않고 땀나는 것도 없어졌다. 그것은 숯가루와 물을 섞어서 테이프로 븥인 것이었다. 약 4시간 후에 그 반죽을 떼었다. 4시간이 지난 후 숯 반죽을 떼었을 때 엄지손가락에서 모든 독소들이 제거되었고 10분이 지나고 붓지 않았다.

경험 2

옻이 오르면 너무 심하여 5주일 동안 콜티손 (Cortisone) 정맥주사를 맞으며 입원해 있던 한 남자가 또 다시 옻에 오르게 되었다. 눈이 부어 눈앞이 안 보이고 손가락을 포함한 온 몸이 퉁퉁부오 팔목도 쉽게 구부리지 못했다. 옻이 닿은 부분은 발진이 있었고 온통 습진성 발진이 있어서 가려웠다, 온몸에 숯반죽을 개어서 붙인 후 24시간 후에 누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는 매일 8정의 숯정제를 하루에 두번씩 나누어서 복용했다. 5일이 지나자 부은 것과 발진이 완전히 가라않게 되었다. 그의 가족들은 단순한 치료의 효능에 심히 탄복했다.

경험 3

어린 손녀가 우연히 불개미 언덕에 않았고 즉시 수백 마리의 개미가 물어뜯었다. 우리는 비명을 지르는 그 아이를 붙잡고 옷을 벗긴 후 목욕탕으로 달려갔다. 물을 해우고 숯가루를 풀었다. 2분도 되지않아 손녀는 울기를 멈추었다. 숯가루는 독성을 중화시키고 통증을 없애주었다.

Natural Health Corner, Inc. All Right Reserved.
2415 Vine St. Comer, GA 30629 / 706-783-3560 / 706-783-2168 (fax)
www.actcharcoal.com   /  info@actcharcoal.com